스포츠 베팅 수학 – 스포츠 베팅에서 돈을 따는 방법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베팅은 여분의 돈을 벌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성공하고 싶다면, 그 뒤에 숨겨진 수학을 알아야 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스포츠 베팅에 들어가는 기본적인 수학 몇 가지와 그것을 어떻게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스포츠에 돈을 걸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몇 가지 흔한 실수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가벼운 도박꾼이든 진지한 도박꾼이든 간에, 스포츠 베팅에서 돈을 얻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읽어보세요.

서론

스포츠 베팅은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올바른 정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스포츠 베팅에 많은 수학이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성공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수학을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입니다.이것은 힘든 일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 보이는 것만큼 어렵지는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자신에게 돈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주기 위해 알아야 할 기본적인 스포츠 베팅 수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입니다.승산을 이해하는 것은 스포츠 베팅 수학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승산은 사건이 발생할 확률을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십진수 또는 분수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입니다.만약 당신이 팀이 이기기를 바란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십진법으로 표현되는 승산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승산이 2.5라면 그 팀이 이길 확률은 2.5%입니다. 만약 당신이 팀이 지는 것에 베팅한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승산이 분수로 표현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확률이 1/5이면 그 팀이 질 확률이 20%라는 뜻입니다.

암묵적인 확률을 계산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스포츠 베팅 수학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입니다. 암묵적 확률은 장부 작성자가 제공하는 확률을 기반으로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 두 가지 베팅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채점

스포츠 베팅에서 돈을 따기 위해서는 점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일반적으로 우승 후보가 약자보다 더 자주 이긴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승 후보에게는 보통 약자보다 높은 점수가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축구 경기에서, 그린베이 패커스가 7점 차로 이기는 것을 선호한다면, 그들을 고른 베팅자들이 내기에서 이기려면 그들은 7점 이상 이겨야 할 것입니다. 반면에, 만약 뉴욕 제츠가 7점 차로 약체라면, 그들은 단지 7점 이하로 지거나 심지어 그들을 고른 베팅자들이 내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기를 완전히 이기기만 하면 될 것입니다.

입니다.채점에 대해 알아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스포츠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야구에서 팀은 어떤 이닝에도 득점을 할 수 있는 반면, 축구에서는 특정 시간(일반적으로 쿼터라고 함)에만 득점을 할 수 있습니다. 베팅하기 전에 이러한 점수 차이를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스포츠북은 같은 게임에 대해 다른 포인트 스프레드를 제공할 수도 있다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게임의 양쪽에서 동등한 베팅 액션을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한 스포츠북은 패커를 7점 즐겨찾기로 지정하고 다른 스포츠북은 9점 즐겨찾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배치하기 전에 가장 좋은 라인을 찾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승산 및 확률

승산과 확률은 스포츠 베팅 수학의 두 가지 핵심 개념입니다.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이러한 개념과 그것들이 어떻게 함께 작용하는지를 모두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어떤 일이 일어날 가능성입니다. 보통 1:5 또는 2:1과 같은 비율로 표현됩니다. 확률은 승산과 비슷하지만 일반적으로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50%의 확률은 50%의 확률입니다.

확률과 오즈는 당신이 내기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는지를 계산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베팅의 기대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기대값은 여러 번 내기를 했을 때 내기에서 이기거나 잃을 것으로 예상되는 금액입니다.

입니다.베팅의 기대 값을 계산하려면 사건이 발생할 확률을 승소 또는 패소할 확률로 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동전 던지기에 돈을 걸었다고 가정해보죠. 토토사이트 머리에 떨어질 확률은 50%입니다. 만약 당신이 머리에 1달러를 걸고 동전이 머리에 착지한다면, 당신은 2달러를 얻을 것입니다(당신의 원래 1달러와 당신이 이긴 1달러를 더해서). 만약 동전이 꼬리에 잡히면, 당신은 원래의 1달러 내기를 잃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 베팅의 기대 가치는 50% x $2 – 50% x $1 = $0.50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말이죠

베팅 전략

스포츠 베팅에서 돈을 따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베팅 전략이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완벽한 전략은 없으며,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전략을 찾는 것입니다.

한 가지 인기 있는 베팅 전략은 켈리 기준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전략에는 특정 결과가 발생할 확률을 추정한 다음 그에 따라 내기를 거는 것이 포함됩니다. 베팅 금액은 베팅자가 자신의 추정치에 얼마나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입니다.또 다른 일반적인 전략은 대중을 상대로 내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다수의 더 나은 사람들이 선호하지 않는 팀이나 결과에 베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즈 메이커는 종종 대중의 편향을 고려하여 라인을 조정하기 때문에, 이것은 올바르게 수행된다면 성공적인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을 차익거래 베팅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어떤 사건의 가능한 모든 결과에 베팅하는 것을 포함하는데, 결과가 어떻게 되든 간에 이윤을 창출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 전략은 성공적으로 실행하기 어려운 전략일 수 있지만, 올바르게 수행한다면 매우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스포츠 베팅에서 돈을 따려면 수학을 이해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수학을 이해하고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승산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할 수 있고 지는 것보다 더 많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은 확률의 게임입니다. 승산은 결코 여러분에게 유리하지 않지만, 수학을 이해하고 사용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승산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확률을 이해하면 이길 것 같지 않은 베팅에서 가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입니다.스포츠 베팅에서 돈을 따는 열쇠는 훈육을 받는 것이고 승산이 자신에게 유리할 때만 베팅하는 것입니다. 모든 게임에 돈을 걸면 장기적으로 손해를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승산이 자신에게 유리할 때만 베팅한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이 앞서게 될 것입니다.

수학은 스포츠 베팅에서 돈을 따는 열쇠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수학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승산을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할 수 있고 여러분이 지는 것보다 더 많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