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클럽에서 어떻게 누군가를 유혹하나요?

클럽에서 누군가를 유혹하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음악과 다른 사람들의 산만함으로 인해, 누군가의 관심을 끄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그들을 침대에 눕힐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보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도전에 응한다면, 여러분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먼저, 인상적인 옷을 입으세요. 섹시하고 자신감 있게 보이는 옷을 입으세요. 둘째, 접근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여러분이 관심 있는 사람들과 웃으며 눈을 마주치세요. 세 번째로, 바람둥이가 되고 장난을 치세요. 사람들을 가볍게 만지고 약간 놀려요. 그리고 넷째, 자신감을 가지세요. 침실에서 먼저 움직이거나 책임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 조언들을 따른다면, 여러분은 클럽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누구든지 유혹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저 재미있게 놀고 자신이 되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면 당신은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클럽에서 주목받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클럽에서 주목받고 싶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인상적인 옷을 입으세요.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을 돋보이게 하고 사람들이 말하게 할 수 있는 옷을 입으세요. https://www.stikezone.com/ , 춤추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밖으로 나가서 당신의 움직임을 뽐내세요. 사람들은 당신의 에너지와 자신감에 끌릴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이 여러분을 기억하는지 확인하세요. 친근하고, 재미있고, 바람둥이가 되면, 당신은 분명히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클럽에서 누군가를 유혹하는 첫 번째 규칙은 자신감을 갖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이 없다면, 여러분은 누군가를 유혹하는 데 필요한 움직임을 결코 해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까요? 무엇보다도, 여러분은 자신을 믿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유혹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절대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로, 여러분은 바디 랭귀지를 통해 자신감을 발산할 필요가 있습니다. 똑바로 서서 눈을 마주치고 웃으세요.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흥미로운 말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지루하다면, 아무도 당신을 유혹하기는커녕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클럽에서 누군가를 유혹하는 것은 자신감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댄스 플로어에 오르기 전에 그것을 충분히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조심하세요.

클럽에서 누군가를 유혹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관심 있는 사람이 실제로 미혼인지 확인하십시오. 이미 복용한 사람에게 시간을 낭비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두 번째로, 여러분 자신의 바디 랭귀지를 인식하고 올바른 신호를 보내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너무 공격적이거나 강요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다른 사람을 겁먹게 할 것입니다. 대신, 자신감을 발산하고 다가가기 쉬운 것처럼 보이려고 노력하세요.

마지막으로, 모든 사람들이 클럽에 가입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그냥 춤추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니까, 누군가가 당신을 거절해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세요. 그냥 앞으로 나아가서 즐기세요!

그들에게 공간을 주다

클럽에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것을 가져다 주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음악 때문일 수도 있고, 조명 때문일 수도 있고,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사실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클럽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잠재적으로 관계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클럽에서 누군가를 유혹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 단계는 그들에게 공간을 주는 것입니다. 클럽은 붐비고 압도적일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관심 있는 사람에게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이 클럽을 돌아다니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도록 하세요; 그들은 그들의 개인적인 공간에 대한 당신의 존중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일단 그들에게 공간을 좀 줬으면, 이제 움직일 때입니다. 눈을 마주치고 미소를 짓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만약 그들이 다시 미소를 짓는다면, 당신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 것입니다. 거기서, 여러분은 그들에게 다가가서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일이 잘 진행되고 있다면, 그들의 전화번호를 물어보거나 그들을 춤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게 계획대로 된다면 오늘 밤 새 파트너가 생길 거예요 어쩌면 그 이상일지도 몰라요

눈짓하기

클럽에서 누군가를 유혹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러분이 눈으로 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먼저, 눈을 마주칩니다. 이것은 그 사람이 여러분이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고 또한 여러분에 대한 그들의 관심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둘째, 연기가 자욱한 표정을 지어보세요. 이것은 일반적인 눈 접촉보다 약간 더 강렬하고 여러분이 확실히 고리를 거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천천히 감각적으로 눈을 깜빡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것은 성적인 관심을 전달하는 고전적인 움직임이고 여러분이 추파를 던지고 있는 사람이 일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에 대해 생각하게 할 것입니다.

부드럽게 만지기

그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그들을 부드럽게 터치하세요. 만약 그들이 수용적이라면, 여러분이 말하는 동안 그들을 계속 가볍게 만져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떠나면, 그들을 만지지 마세요.

결론

유혹은 자신감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바디 랭귀지와 여러분이 보내고 있는 신호들을 인식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클럽에 누군가를 끌어들이고 싶다면, 자신감을 가지고 그들에게 다가가 눈을 맞추고 웃으세요. 일단 여러분이 그들의 관심을 얻으면, 여러분의 몸이 가까이 다가가서 신체적으로 말을 하도록 하세요. 기억하세요, 유혹은 즐기는 것이라는 것을. 그러니 밖으로 나가서 즐기세요!